무보험차 상해

2012년 첫 방송으로 대한민국에 힙합 센세이션을 일으킨 쇼미더머니가 어느새 시즌7까지 방영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매 시즌마다 걸출한 래퍼를 발견하여 많은 이슈를 만들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올해 방영된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에는 그동안의 방송들과는 달리 베팅 시스템이 결합된 방식입니다.

참여한 래퍼들은 랩 배틀 승패에 따라 돈을 뺏고, 뺏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최종 우승자가 상금을 쟁취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쇼미더머니 트리플세븐은 그동안 계속 비판받던 룰과 미션을 삭제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시즌 7까지 찾아온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참가자들의 실력과 인지도에 문제가 있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지만 좋은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다음은 무보험차상해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교통사고가 발생했을 때 사람마다 막막하게 느끼는 순간은 다르겠지만 아마 사고로 인한 피해를 전혀 보상받지 못하는 상황이 많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한 담보가 무보험차 상해입니다.
이 담보는 많은 사람이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서 무심코 그냥 가입하는 일이 많은 담보입니다.


그러나 의외의 순간에 매우 요긴하게 활용되는 담보입니다.

먼저 무보험차 상해는 무보험차와 뺑소니 차량에 의한 사고로 입은 피해를 보상해주는 담보입니다.
이런 차량은 자동차보험이 없어서 대인, 대물 배상 적용이 안되니 피해배상을 받지 못하는데 무보험차 상해 담보가 이를 해결해줍니다.
그리고 여기서 말하는 무보험차는 단순히 보험 미가입 자동차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동차보험에 가입했더라도 운전자범위나 연령한정 특약 위반으로 대인배상 1만 보장하는 것도 무보험차에 해당합니다.

 

그리고 무보험차 상해의 보장 범위는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운전자범위를 피보험자 1인 한정으로 가입했더라도 본인과 배우자, 양가 부모님과 자녀까지도 보장받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러므로 보험 가입 시 보험료를 아끼려고 취소하는 일 없이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입하시는 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