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신체사고 담보

거제 살인사건이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달 경남 거제시의 크루즈 선착장 인근에서 발생한 이 사건은 20대 박모 씨가 50대 여성을 30분 동안 수십 차례 폭행하여 숨지게 한 사건입니다. 
CCTV에는 박모 씨가 길가에 있던 여성에게 다가가 신체의 여러 부위를 폭행하는 장면과 의식을 잃은 여성을 끌고 다니는 장면이 고스란히 찍혔습니다. 

 
숨진 여성은 132cm, 31kg의 왜소한 체격이어서 제대로 반항조차 하기 어려웠으며 영문도 모른 채 폭행당하던 중 무릎을 꿇고 살려달라고 애원까지 했습니다. 
경찰은 박씨를 상해치사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으나 휴대전화의 검색결과를 미루어보아 살인 의도가 있었다고 판단하여 박씨를 살인혐의로 재판에 넘겼습니다. 

 

이어서 자기신체사고 담보 설정에 대한 내용입니다.
교통사고는 언제 어떻게 발생할지 아무도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나와 가족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자신이 가입한 자동차보험을 점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가입자들은 자동차보험료에만 집중하고 있어서 정작 중요한 안전을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이번 기회에 자세한 보장내용을 확인해서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자기신체사고에 대해 설명을 드리자면 교통사고로 자신에게 일어난 신체피해를 보장하는 내용입니다.
부상이나 후유장해를 입었을 때 부상등급, 후유장해등급에 따라 정해진 금액을 보장받아 치료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내용을 선택하면 보험료가 올라서 가입하지 않는 사람도 있습니다.


최근 이처럼 저렴한 보험료를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어서 일반적인 자동차보험이 아니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대세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래서 자동차보험을 취급하는 11개의 손해보험사가 모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홍보에 열을 올리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다이렉트보험 가입자는 최초 가입 시 추천담보와 가입금액을 수정하지 않은 채 가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추천담보 중에 자기신체사고가 들어가있지 않은 경우도 있는데 나와 가족을 위해서는 꼭 선택해서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