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대처방법

드라마 숨바꼭질은 매주 토요일 방영되는 주말드라마입니다.

현재 동시간대 시청률 13.4%로 독보적인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인간의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로 다른 드라마를 통해 확실한 연기력을 보여줬던 이유리와 엄현경이 주연으로 출연 중입니다.

화수로는 총 48부작으로 2018년 8월 25일 첫 방송을 시작해 11월 10일 44회까지 방영했습니다.

특별한 이유로 방송이 연기되지 않는다면 마지막 회는 12월 8일에 방송될 예정으로 몰입도 높은 진행으로 인해 많은 시청자들이 결말을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교통사고가 일어났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모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교통사고가 났을 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사고가 발생하면 일단 정지해야 합니다.

그리고 난 후 부상자가 없는지를 가장 먼저 확인해야하며 부상자가 있다면 적절한 응급조치와 119에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한가지 주의할 점은 정지하지 않고 무단으로 현장을 이탈하면 뺑소니로 오해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단, 교통이 혼잡한 곳이라면 차량을 안전한 장소로 이동시키는 정도는 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으로 사고상황의 증거를 확보해야하며, 스프레이로 사고구역을 표시해야 하며 목격자를 확보하셔야 됩니다.

증거확보는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거나 블랙박스의 영상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또한 경찰서에도 연락하는게 좋지만 차량만 파손되고 경미한 인사사고여서 수습조치를 끝낸 경우에는 신고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보험회사에 연락할 필요도 없어보이지만 확실한 사고 처리를 원한다면 보험회사에 사고를 접수해서 도움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알려드린 내용을 잘 숙지해서 교통사고가 일어났을 때 두려움에 떨거나 안절부절하지 말고 침착하게 사고처리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