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과 보험료

쇼미더머니에 참여해 준우승한 래퍼 루피는 2016년 공식적으로 데뷔했으며 많은 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미국 la와 한국을 오가면서 활동 중인데 루피만의 자유분방하고 빈틈없는 랩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또한 좋은 음악을 계속 발매하며 힙합 매니아만이 아닌 다양한 대중에게 인지도를 알리고 있습니다.
그가 소속된 메킷레인은 총 5명의 멤버가 있으며 그중에는 쇼미더머니 결승전에서 대결한 나플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승전이 같은 소속사의 대결이 되었지만, 그로 인해 소속사의 이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음주는 사람의 신경을 느슨하게 만들고 적절히 마신다면 기분을 고양시키는 결과를 가져옵니다.
그래서 적당한 음주는 건강에 좋다는 말도 있지만 언제나 적절한 수준을 넘기는 일이 많아 여러 사고의 원인이 되니 주의해야할 행동입니다.
그리고 이런 음주상태로 운전을 했을 때는 사고위험도 훨씬 높아집니다.
또한 음주운전은 12대 중과실 사고 중 하나여서 많은 불이익을 당하게 됩니다.


먼저 음주운전 중 적발된다면 사고 발생 여부와 상관없이 자동차보험 보험료가 할증됩니다.
자주 적발되면 그만큼 많은 할증이 붙어서 자동차보험 갱신 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단순 적발이 아니라 사고가 일어났다면 보험회사가 보장은 해주지만 본인도 보험회사에 400만원의 사고부담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이를 지불하지 못할 경우 보험사가 법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으니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이런 불이익이 찾아오는 음주운전은 하지 않는 것이 가장 현명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