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소식

저스디스는 인디고뮤직 소속의 래퍼입니다.

2017년 한국 힙합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 아티스트 상을 받을 정도로 실력의 래퍼인데 평소 쇼미더머니에 대해 부정적인 모습을 자주 보였습니다.

 

그렇지만 평소의 모습과는 상반되게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 입장에서는 그리 달갑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저스디스는 쇼미더머니에 참여하여 우승후보로 손꼽히는 키드밀리의 피처링을 하며 완벽한 협업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키드밀리는 이 무대로 인해 대결 상대인 오르내림을 479표 차이로 압도하며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MG손해보험에서는 2018년 10월 4일에 교통사고에 대한 보장과 무사고 할인에 더욱 집중한 운전자보험 상품을 출시하였다고 전했습니다. 
해마다 무사고를 판정할 때 매달 영업보험료 중 5%를 할인받을 수 있는데 첫 번째 연도에는 7월차부터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30년 납기로 가입하게 된다면 해마다 무사고 기록 시 최대 354개월 동안 계속해서 할인을 받는 것입니다.


또한, 교통사고의 보장 역시 여러가지 담보가 있는데 운전여부와 무관하게 음주운전이나 뺑소니운전 혹은 무면허운전에 대한 교통상해사망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머리나 목, 등뼈와 같은 중증골절에 보장을 집중해 등급에 따라 1급에서 5급으로 골절진단비를 보장받습니다. 
납입지원 특약의 경우 일반상해 50%이상 후유장해는 기납보험료 이외에 납입 보험료 모두 환급이 가능합니다.
납입면제로 자동차사고부상등급이 1급에서 4급이라면 차회 이후 보험료 납입을 면제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금리확정형과 연동형으로 운영하여 가입자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5년, 10년 등 연 만기에 따라 금리확정형을 가입하면 2.5%의 확정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