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소식

맨체스터 시티를 줄여서 맨시티라고 부르는데 만년 중하위권에서 머물던 수준이었으나 자금력을 바탕으로 착실히 성장하여 17-18시즌에는 프리미어 리그 한 시즌에서 가장 많은 승과, 승점, 득점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18-19 프리미어리그 정규리그에서도 1위를 하고 있는 명실상부 떠오른 강호입니다.
재정적페어플레이인 FFP를 위반 논란을 받고 있어 이것이 사실로 밝혀진다면 맨시티는 유럽대항전 진출 자격을 잃을지도 모릅니다.
FFP란 지출 불평등을 막기 위한 제도로 유럽 축구 클럽의 재정적 건전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이적료 및 연봉 지출 금액이 클럽 수익의 일정 비율을 초과해서는 안 된다는 규정입니다.


더케이손해보험은 지난 13일 월드컵공원을 통해 마포구랑 같이 마포구에 거주하는 중학생들을 위해 교통사고 예방 및 손해사정사 직업 소개에 대해 진행을 했다며 17일 알렸습니다.
마포구 및 서울시와 함께 주관하여 더케이손해보험 등 다양한 기업들이 참석한 이번 2018 마포진로박람회 행사는 청소년들이 직업정보를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역대 최고 규모로서 시행된 이번 행사에 더케이손해보험은 보험사로서 유일하게 참석했습니다.
더케이손해보험이 진행한 직업소개는 더케이손해보험의 보상팀장이 강사를 맡아 손해사정사 직업 소개와 교통사고 사례 소개 등으로 손해사정 업무의 중요성을 알려주었습니다.
학생들은 블랙박스 영상을 통해 교통사고 심각성 문제에 공감하며 낯설었던 손해사정사란 직업에 대해 이해할 수 있었던 유용했던 자리였다는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더케이손해보험은 2016년부터 진로체험 전산망 꿈길을 통해 자유학기제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진행 중입니다.
2차 교육 기부 진로체험 인증기관에도 뽑혀서 3년간 진료체험 무료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