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 소식

우리나라에 공항은 여러 곳이 있지만 국제공항으로는 김포국제공항, 김해국제공항, 대구국제공항, 인천국제공항, 제주국제공항, 청주국제공항이 있습니다.

90년대부터 2001년 3월까지는 김포국제공항이 관문 역할을 하였으나 인천국제공항이 개항한 이후 국내선 허브 공항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지방의 다른 공항들은 적자를 면치 못하고 있는데 김포, 김해, 제주, 청주, 대구국제공항은 한국공항공사를 지탱하면 5대 흑자 공항입니다.
대구국제공한은 대구에 있는 청주국제공항은 청주에 있는 등 공항 앞에 들어있는 지명이 공항이 위치한 장소인게 일반적인데 김포국제공항은 김포시가 아닌 서울특별시 강서구에 있습니다.


미래에셋생명 강원지점에 근무하고 있는 FC 20여명이 저소득층 독거노인들을 찾아가서 안부를 묻고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미래에셋생명에서는 본래 FC들이 독거노인과 1:1로 매칭해서 지속적으로 후원을 해오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미래에셋생명이 보건복지부 산하에 있는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연계하여 활동하고 있는 존경받는 FC 2018 나눔의 품격이라는 봉사활동의 활동 중에 하나입니다.


봉사활동은 올해로 3년째 진행하고 있는데 전국 108개의 미래에셋생명지점 FC 중에서 자원한 봉사자 2천여명 함께 진행 중입니다.
전국 55개의 노인기본서비스 수행기관이나 복지관 등에 등록이 되어 있는 독거노인 2천여명이 1:1로 매칭이 되어서 FC들이 직접 찾아가 독거노인들의 안부를 살피고 있습니다.


미래에셋생명에서는 생명보험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보험의 본질이라고 할 수 있는 사랑을 직접 실천했습니다.
상부상조의 마음으로 독거노인들의 삶의 활력이 되고 힘이 되는 봉사활동이 되도록 앞으로도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히며 훈훈함을 자아 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