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안전정비

스포츠는 다양한 종목이 있습니다.

4년마다 열리는 월드컵으로 전 세계를 열광하게 하는 축구를 비롯해 야구, 농구, 미식축구, 권투, 수영 등 종목을 세자면 수도 없을 정도인데요.
오직 맨몸으로 서로와 겨루는 격투기 역시 스포츠로서 성립하고 있습니다.

 

스포츠는 종목마다 단체가 있기 마련인데 격투기에는 로드FC라는 종합격투기 단체가 있습니다.
거인으로 유명한 최홍만 선수 역시 로드FC에서 활동한 바 있습니다.
그 밖에 권아솔, 이윤준, 송민종, 최무겸 등의 다양한 억대연봉 선수들이 있습니다.
개그맨인 윤형빈이 로드FC에 출전한 적도 있습니다.


승용차 요일제는 지방자치단체나 시민단체 등을 중심으로 하며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중 하루를 정해서 자발적으로 차량을 운행하지 않는 캠페인을 말합니다.
주체하는 단체에 따라 그 혜택은 달라질 수 있지만 주로 자동차세나 공영주차장 요금, 혼잡 통행료 할인 등과 같이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승용차 요일제를 통한 자동차보험 할인에 대해서는 아직 알지 못하는 사람이 많이 있는데 승용차 요일제를 약정하게 되면 평균적으로 보험료릐 8.7%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별도의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아니며 승용차 요일제 특별약관으로 가입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보험가입에 대한 큰 부담은 없습니다.


많은 사람이 걱정하는 것중 하나가 운전을 하지 않기로 약속한 날에 운전을 하다가 사고가 난 경우에 보험혜택을 받지 못한다고 여기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에도 일반 자동차보험처럼 보장받을 수는 있지만 특별할증 8.7%가 발생되며 이는 할인받은 보험료를 다시 내는 것이라 생각하면 됩니다.